우리 행복합시다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최신)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요즘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무척 많아져서, 글을 한번 써보겠습니다.

어진 조정은 보이지 않는 투쟁으로 얼룩져 있다. 영조는 불분명한 이유로 사도세자 를 폐서인하고 뒤주에 가두는 가혹한 형벌을 내린다. 사도세자의 아들 산은 으슥한 밤이 되자 아버지가 갇혀 있는 시 민당으로 향한다. 

한편 아버지가 화공 출신인 어린 송연은 궁중 도화서에 심부름 을 자주 다니다 친척의 도움으로 생각시로 입궁하게 된다. 어둠이 내린 깜깜한 밤, 갖고 오라는 언니들의 황망한 심부름으로 궐 안을 헤매고 다닌다.  또 내관이 될 상직소환 훈련소에서 교육을 받던 대수는 거세하 는 게 두려워 대궐을 도망칠 요량으로 어둠속에서 숨어있다. 

산과 송연, 그리고 대수는 각자의 목적을 지닌 채 궐 안을 다니다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산은 아버지 사도세자가 할바마마에게 전 하라는 화각함의 그림을 발견한다. 산은 송연을 찾아가 아바마마 와 대수를 살릴 수 있는 그림을 찾았다며 약도 를 그려달라고 한다. 신하들을 시켜면 되지 않냐며 의아해하던 송연은 산 옆에 아무 도 없다는 말을 듣고는 가슴이 짠해진다. 

위험을 각오한 송연은 자신이 운종가에 함께 가겠다고 한다. 산과 혜경궁 홍씨가 사가로 향할 때 평차에 실린 부담롱에 송연은 몰래 숨어든다.  도성을 지날 때 산은 속이 좋지 않다며 야호을 들이라고 한다. 산은 끙끙 헛 소리를 하며 가마 안에 앉아있다 마음이 불편하여 일이 여의치 않는다며 금군들을  물러서게 하라고 명한다.

동궁전에서 무기고가 나와 또 한 번 위기에 빠진다. 능멸하고 임금을 기망한 것들을 좌시할 수 없다며 영조는 지난 세손궁의 궁인들을 죄상을 밝히라고 명한다. 동궁전 뜨락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산은  엄청난 사태에 충격을 받아 멍해진다. 혜경궁 홍씨와 홍봉한은 산 에게 무기고가 돌아가신 사도세자가 만든 것은 분명하나 세손은 아무 것도 몰랐다 고 영조에게 고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영조를 찾아간 산은 짓지도  않은 죄를 자복하러 온 것이 아니라며 사도세자가 역심을 품지 않았다고 말한다. 사도세자와 산의 무고함을 믿고 싶다며 증거를 대라고 한다. 산이 머뭇 거리자 영조는 노기 어려 서탁을 내리치며 소리지른다.

--

매장수는 글을 올렸고,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임수와는 다른 글자임에도 불구하고 두 글자 중 두 글자는 어머니의 이름을 따서 펜을 줄이고 피한 것이다.정왕은 어머니의 규명을 몰랐지만 매장소는 왠지 긴장했다.진반이 네 누이에게 지적하면 공략해야 할 소택선 사람이 바로 동로다.경예는 우문의 염문을 따라 대초로 돌아가기로 결정하고, 매장소는 배웅하러 왔다. 양제의 수연에서 귀비의 창백하고 초췌함은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양제가 그들의 모자에 대해 애처롭게 여기며 다시 총애를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다.정왕이 정비와 잡담을 나누며 매장소에게 빌린 를 무심코 언급하자, 정비가 정왕에게 다음에 와서 보자고 했다.네 누이가 술책을 써서 동로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제27회 유금태자 이래라 저래라 양제는 며칠 동안 휴양하다 점차 정신이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좋아지자, 조용히 동궁에 가서 태자를 달래기로 결정하였다.전하지 않고, 양제는 성전 문에 이르렀으나, 태자가 성전에서 향락연을 베풀었다는 소식을 듣고 화가 나서 떠나가서, 금동궁을 간곡히 봉하라고 명하였다.진실하게도, 정왕은 매장소와 상의하여 동궁이 봉인된 경위를 진지하게 상세히 말했고, 매장소는 양제가 당분간 태자를 폐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회담이 끝날 무렵, 매장수의 당부에 따라 정왕에게 를 차용하니, 정왕이 그에게 이 책이 현재라고 알려 주었다.정비처,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자신이 이틀이 지나면 편안히 가지고 오십시오. 아울러 예왕은 각 측 경객의 조언을 받은 뒤 폐태자 문제에 대해 겉으로는 부동의 전략을 펴고 있다.다음 날 추석에 정왕이 궁에 들어가 문안을 드리자, 이를 아끼는 정비의 모습을 보고 뜻밖의 생각이 들었다. 정비가 정왕의 모사에게 물으니, 수 선생에게 특별히 과자를 만들어 주며, 정왕 모망수 선생이 부축해 주시는 정을 잊지 말고 훗날을 기다려 달라고 당부하였다.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정왕은 친왕으로 봉해져 오주관을 더하고 예왕과는 두 주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다.예왕은 정왕의 윗자리에서 스스로 미는 손을 한 것을 뼈저리게 후회했다.매장 소심지는 이번에는 더 이상 예왕을 속일 수 없다는 각오로 소택 방위를 강화하고 있다.정왕이 가봉된 후 예왕은 매장수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했다. 심추야는 정왕의 저택을 방문하여, 올해 많은 지방에서 메뚜기 재해가 계속되어, 한 알의 수확도 없음을 알려 주었으나, 예년에는 주된 일을 주관하는 태자, 예왕이 재해 구제의 명분으로 삼아, 반드시 정왕에게 뇌물의 이익을 달라고 간청하였다.그러나 예왕이 은을 헌납하여 백성의 명성을 얻고, 집안이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넉넉하지 못한 정왕이 서로 부질없이 만나 이재민을 구제하는 일은 예왕에게 맡겨졌다. 이때 형부가 부메랑을 납치한 큰 사건을 적발해 부메랑이 가장 피해를 많이 본 악주의 지부가 예왕에게 준 선물이었다.매장수가 정왕에게 이를 악주거리에 널리 알리도록 지시해 민원이 불거지자 양제가 관심을 보였다.양제는 예왕이 재해 구제에 관여하지 못하도록 하여 정왕으로 바뀌었다.정왕의 이재민 구제 효과가 매우 커서 양제와 조정이 모두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칭찬하였다. 진반약의 제점 아래 예왕은 마침내 매장소는 이미 정왕의 소득임을 깨달았다.예왕은 매장소의 약함을 찾지 못해 정왕과 양제 사이를 가로지르는 적염의 역안으로 정왕을 상대하고, 진나라의 닮은꼴로 하강과 협력하기로 했다.매장소는 직접 언후부를 찾아갔고 언후는 매장소는 원래 정왕으로 활동했다는 사실을 알고 힘을 보태기로 했다. 동로는 보답을 받고, 하동은 가흥관으로 가서 사옥의 당시 부대장이었던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웨이치를 찾았지만, 웨이치는 그녀가 도착하기 전에 괴이하게 죽었다.메이창쑤는 여름 겨울을 대비해서 적염 역안을 처음부터 다시 한번 조사하려 했을 것으로 추측했고, 고하강은 서둘러 입을 닫았다.소택을 가꾸는 일을 맡은 견평은 동로가 예전과 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매소는 그에게 13선생에게 좀 더 주의하라고 명하였다.예왕은 하강과 연합하여 정왕을 상대하기 시작했는데 하강은 이미 매령의 옛 사건을 일으킨 계기인 임수의세 명의 부장 중 한 명인 위구르는 희생되지 않았다.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그 해에 위은 약왕골의 소곡주에 의해 구원되어 의자로 받아들였고, 浔양의 가문의 운씨로부터 요를 얻어 아내가 되었으며, 이 때 비로소 은세 십여 년이 무사히 지났다.하강에서 사람을 보내어 위나라를 유인하고, 진나라에서 하강을 깨우쳐 주면, 예왕 두 사람이 매장소는 정왕을 권정할 것이다.위구르를 구출하여, 하강은 정왕에게 다시는 하지 못하도록 계책을 쓰기로 결정하였다.매장수. 현경사를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신뢰하던 사람이 교외에서 위을 잡았다. 정비가 정왕을 위해 도시락을 장만하기 시작한 뒤부터 그 과자에는 정왕이 즐겨 먹던 헤이즐넛이 없었다.양제를 모시고 울산에 가서 태 황태후에게 영을 지키게 하다.예왕은 황후에게 태의를 짜서 화정비에게 시집보내고 양제를 달여 만든 탕약의 약성이 맹렬하다고 질책하며 양제의 몸을 손상시킬 것을 모의했다.황후가 재라궁을 금하고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정비를 모시도록 명령한 궁녀 샤오신은 예왕의 의도적인 안내로 정왕댁에 소식을 전하고, 공교롭게 정왕이 경중에 없다고 통보하자 정왕의 부하인 척을 데리고 맹렬하게 된다. 메이창쑤는 병세가 점점 무거워져 혼수상태에 빠졌다.이때 리강, 견평은 위구가 체포되고 정비가 금수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